초청장 서식 다운로드

유럽에서 친구를 초대하려면 쉥겐 비자가 필요합니다. 친구를 방문하기 위한 초대장을 작성할 때, 대사관이나 영사관에 쉥겐 비자를 발급해 달라고 요청하는 친구를 위해 이 편지를 써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첫 번째 섹션에서 설명하며, 다양한 유형의 초대장을 설명하고 두 번째 섹션에서는 초대장을 무료로 작성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초대장에 대한 지원 문서로, 당신은 그런 일이 존재하지 때문에 친구와의 관계의 증거를 첨부 할 수 없습니다, 대신, 당신은 대사관이나 영사관에 당신의 우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당신이 친구가된 경우 얼마나 오래 알려야합니다 특정 교육을 위해 또는 인턴십을 하기 위해 독일은 교육 기관이나 회사의 초청장도 필요합니다. 위의 정보 이외에 당신은 또한 당신이 어떤 이벤트에 참석하려고하는 것처럼, 당신의 방문에 무엇을 할 것인지 설명하는 섹션을 제공해야합니다? 관심있는 장소를 방문하거나 단순히 자신의 집에 머물 계획. 초청장은 귀하와 유대관계를 맺고 독일에 거주하는 사람이 작성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이 허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독일에 머물하지 않습니다 책임있는 사람이임을 선언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그것을 작성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있고 그들이 정보의 신뢰할 수있는 소스임을 증명한다. 이 편지는 공식 기관인 독일 대사관을 다루기 때문에 공식 언어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독일 초청장 형식에는 다음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사람들이 독일을 방문하고 싶어하는 또 다른 이유는 가족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초대장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독일 대사관은 가족과 함께 영구적으로 이사하고 싶다고 의심할 수 있기 때문에 단기 비자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독일은 또한 매우 선진국이며 비즈니스 기회로 가득합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비즈니스 상의 이유로 방문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목적을 위해 독일에 가야하는 사람이라면 초대장도 가지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자영업자이든 모국에 있는 회사에서 일하든, 독일에 방문할 회사의 초청장이 있어야 합니다. 관리자 나 이사와 같은 독일 사업을 담당하는 사람은 공식적으로 독일에 당신을 초대해야합니다. 신청서의 나머지 서류에 초대장을 첨부해야 하며, 이 편지는 대사관에 제출해야 합니다.

대사관은 당신이 단지 목적없이 국가에 가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초대 장은 응용 프로그램의 강력한 후원자입니다. 편지는 당신이 가는 이유와 당신이 보고있는 사람을 알려줍니다. 그러나 공식 초청장조차도 신청자가 비자를 받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Bài này đã được đăng trong Chưa được phân loại. Đánh dấu đường dẫn tĩnh.